top of page

♡ 말투 뒤에 ‘♡’가 통상적으로 붙으며 대부분이 존댓말이다. 호칭은 상대의 성이 아닌 이름을 마음대로 부르면서 모두에게 “~쨩”이라고 부르는 걸 좋아한다.

♡ 가지고 다니는 인형은 ‘우사러블리’라는 이름을 가진 거대한 토끼인형 가방. 뒤에 가방으로 매고 다닐 수 있도록 어깨끈이 달려있다. (이미지 첨부)

어릴 적부터 사랑에 목말랐던 하츠미 코에이는 자신이 먼저 다가가지 않으면 누구도 다가와주지 않을 것을 깨닫고 행동에 옮기기로 결심한다. 처음엔 동네에서 처음 맛본 사랑을 따라다니는 것이 전부였지만 나이를 먹고 머리가 비상해질수록 좀 더 철두철미하게 사랑을 쫓고, 사랑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도청기를 설치하는 등. 도가 넘은 행동을 했고 끝은 항상 절망적이었다. 그럼에도 하츠미 코에이의 사랑은 끝나지 않는다.

 

사랑만이 하츠미 코에이를 살게 하기에.

"제 소망은 당신께 속죄하는 것.

제 소망을 전부 드릴게요."

초고교급 스토커 ☆☆☆☆★

하츠미 코에이 [初見 幸衛 (はつみ こうえい)]

 Hatsumi Koei

4月4日 17세 FEMALE 일본

158cm 43kg

RH+AB

♡ 안대에 가려진 한쪽 눈이 보이지 않는다. 사랑을 쟁취하려는 과정에서 생긴 상처로, 본인은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 初見 幸衛(はつみ こうえい) 라는 이름에서 히라가나 중, はつこい만을 따서 ‘하츠코이(첫사랑)쨩’이라는 애칭을 만들었다. 불러주면 좋아한다.

♡ 도덕적 관념에 대해서도 알고 있고, 법률에 대해서도 안다. 지킬 수도 있지만 그게 사랑과 관여되는 순간 뛰어넘어야할 장애물로 밖에 보지 않는다.

♡ 본래의 성격이 있지만 사랑 앞에서는 그의 취향에 맞는 연기도 꽤나 할 수 있다. 사랑이 아니라면 본 성격에 맞게 대하지만 사랑이 만약 착한 아이를 좋아하면 착한 아이가, 나쁜 아이를 좋아하면 나쁜 아이가 될 수 있다. 맹목적인 사랑이다.

♡ 달콤하고 귀엽고 예쁜 것들을 좋아하지만, 좋아하지 않을 때도 있다. 좋아하는 건 항상 사랑하는 대상에 따라 바뀐다.

♡ 특기: (사랑하는 대상의) 자료수집. 예를 들자면 전화번호 알아내기, 직업, 키, 체중, 일과, 집 주소, 연인의 유무, 가족 등등. 그 외에도 특기가 있다면 들키지 않게 몰래 따라다니는 것과 물건을 훔치는 것, 눈치 채지 못하게 감시카메라 설치하기 등등이 있다.

♡ 탄생화는 붉은 아네모네, 탄생석은 다이아몬드.

♡ 포옹(허그)을 좋아한다.

카메라, 토끼인형 가방.

bottom of page